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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 및 처리 과정

  • STEP 01


    접수

    방문/전화/서면/온라인

  • STEP 02


    분류/이첩

    내용 분류 해당부서 이첩

  • STEP 03


    내용 확인

    내용 확인

  • STEP 04


    회신

    처리결과 회신 개선활동

  • 상담 및 접수 과정 중 환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,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, 욕설, 비방, 광고성 글, 허위사실 유포, 동일 내용의 반복 글은 답변 을 드리지 않거나 상담 및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된 사안은 고객 여러분과 해당 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 방향을 검토합니다.
  • 사항에 따라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개선을 의뢰하거나 이관하여 처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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